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미 길리어드 렘데시비르 리콜

작성자 정보

사또

게시글 정보

조회 71 2021/12/05 12:10

게시글 내용

미국 바이오제약회사 길리어드사이언스가 자사의 코로나바이러스 치료제인 렘데시비르 2종에 대해 전국적인 리콜 조치를 내렸다고 26일(현지시간) 미국 바이오제약회사 길리어드사이언스가 밝혔다.

브랜드명 '베클리'로도 알려진 렘데시비르는 보통 covid-19로 입원이 필요한 12세 이상의 성인 및 소아에게 사용되며, 보통 하루에 한 번 최대 10일간 정맥주사(IV) 투여로 정맥 주사를 맞는다.

워싱턴 포스트의 가장 중요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보려면 포스트 모스트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이 회사는 성명에서 "길리드 사이언스는 유리 입자가 존재한다는 고객 불만사항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유리입자가 함유된 주사성 제품은 이물질에 반응하여 국소 자극이나 붓기를 일으킬 수 있다. 이어 "유리 미립자가 혈관에 닿으면 여러 장기로 이동해 심장, 폐, 뇌의 혈관을 막아 뇌졸중을 유발하고 사망에 이를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길리어드는 현재까지 "이번 리콜 사태와 관련된 어떠한 부작용도 보고받지 못했다"고 밝혔다."

크리스 리들리 캘리포니아주 대변인은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1만1000명의 환자를 치료할 수 있는 약 5만5000병의 리콜이 이뤄졌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 약은 보통 1회 복용량의 투명한 유리병에 분말 형태로 유통되며 사용 장소에서 재구성된다"고 말했다. 회수 중인 유리병은 2021년 10월부터 미국 전역에 배포되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