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레이언스에 관한 분석글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693 2016/08/31 16:15

게시글 내용

기업분석

기업의 개요

20115월 당사는 ()바텍 물적분할을 통해 설립되었으며 목적사업으로 의료기기 제조 및 판매, X-Ray 의료기 제조 및 판매, 전기, 전자기기 제조 및 판매, 전자부품 제조 및 판매 등을 영위하고 있는 회사이다. 간단히 말하자면 디지털 X- Ray 전문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사업의 내용

당사는 디지털 X-Ray 시스템에서의 핵심 부품인 Detector의 소재 및 부품을 개발하고Detector를 직접 제조하는 회사이고 TFT DetectorCMOS Detector, I/O Sensor 제품을모두 보유하고 있다. 또한 당사는 Detector의 핵심 부품인 TFT Panel(패널) CMOS Wafer(웨이퍼)의 직접 설계 기술을 확보하여 경쟁사에 비해 기술적 우위에 있으며 다음으로 중요한 부품인 X-Ray에 반응하여 빛(가시광선)으로 변환하는 CsI(Cesium Iodide) 섬광체(Scintillator)를 직접 증착하고 있어서 Detector의 핵심 부품 및 기술을 모두 내재화 하고 있다. 시장에서는 TFT Detector CMOS Detector를 통칭해서 FPD(Flat Panel Detector)라고하기도 한다.

특히 세계 최초로 휘어지는(Bendable) I/O Sensor 제품을 개발하여 그동안 환자들이 구강센서 사용 시 불편하고 고통스러운 부분을 해소하였고 최소의 환자 피폭으로 노이즈가 적은 고해상도 진단 영상을 만들어 내고 있다. Bendable type I/O Sensor의 개발에 따라 환자는 통증유발, 이물감, 빈번한 재촬영에 따른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의사는 진단의 편의성 증가 및 손쉬운 정렬로 인해 재촬영을 최소화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환자 및 의사에게 모두 편리하고 이로운 기능을 제공하는 '인간중심기술'이 집약된 세계시장 주도형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당사는 TFT Detector를 활용하여 의료용 시장뿐만 아니라 동물용, 치과용, 산업용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고 특히 10x12인치 제품을 활용한 동물용 시장에서는 높은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 CMOS Detector는 치과용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의료용, 특히 유방촬영장치용(Mammography) 시장에서는 글로벌 기업인 GE Healthcare에 제품을 납품하는 등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그리고 스마트폰 등의 전자기기 회로기판(PCB) 검사 시장에도 CMOS Detector를 판매하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

.

(중략)

.

.

기업전략 및 계획

레이언스는 탄탄한 펀더멘탈을 기반으로 설립 초기부터 진행해온 해외시장 공략을 보다 가속화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레이언스는 앞으로 미국, 유럽 등 기존 시장을 넘어 잠재력이 있는 이머징 시장(남미. 러시아, 인도 등)에 적극 진출한다는 방침이다.

레이언스는 디텍터의 내재화된 기술을 사용해서 현지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기존 시장인 미국, 유럽, 아시아 시장이 형성돼 있고, 잠재력이 있는 이머징 시장인 남미, 러시아, 인도 등 그런 나라들에 대해 현지 파트너들을 활용해서 현지 생산라인을 구축하고, 당사가 가지고 있는 부품과 반제품 형태의 수출을 강화해서 볼륨과 마진을 확보해나갈 예정이다. 즉 현지 판매를 위한 법인 설립, 현지 기업 M&A, 규제 회피를 위한 합자법인 설립 등을 지속 추진할 것

.

.

(후략)

.

.

해당 기업 분석보고서는 카페에서 더 자세히 볼 수 있으며.. 카페 가입만 하면 등업을 할 필요 없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페링크

http://cafe.naver.com/stocklune

게시글 찬성/반대

  • 4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